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광주여성인력개발센터

전화걸기
메뉴열기

센터소개

당당한 여성의 앞서가는 선택! 더 나은 삶을 준비하는 여성들과 함께 합니다.

상담 및 문의전화
062-511-0001~3
FAX062-511-0303

인사말

> 센터소개 > 인사말
더 나은 삶을 준비하는 여성
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!

광주여성인력개발센터는 「양성평등기본법」에 의거하여 광주광역시가 지원하고 광주YWCA가 운영하는 종합취업지원기관입니다.

여성들의 능력개발과 사회적, 경제적 지위향상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1993년 설립된 one-Stop 종합취업기관으로 출산ㆍ육아등으로 "경력단절된 여성등"을 의한 다양한 직종개발과 사회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여성전문인력을 양성ㆍ배출하여 여성들의 경제적 자립과 고용창출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해 왔습니다.

여성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사회관계망을 형성하고 직업의식, 직업능력개발, 취업지원, 취업연계 및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큰 비전을 품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습니다. 일과 삶의 조화로운 균형을 기저로 여성친화적 일터조성과 워라벨(Work and life bal-ande) 여성 일자리 창출을 위해 더 한층 돌아보겠습니다.

광주여성인력개발센터는 행복한 삶을 준비하는 여성들을 한결같은 마음으로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광주여성인력개발센터ㆍ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장 박 정 순

더 나은 삶을 준비하는 여성들과 함께합니다. 광주여성인력개발센터 - 다양한 직종개발과 사회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많은 여성 전문 인력들을 배출하고 경제적 자립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한다. 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-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들을 위해 직업, 진로상담으로부터 직업교육훈련, 취업알선, 취업후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종합취업지원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. 더 나은 삶을 준비하는 여성들과 함께합니다. 광주여성인력개발센터 - 다양한 직종개발과 사회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많은 여성 전문 인력들을 배출하고 경제적 자립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한다. 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-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들을 위해 직업, 진로상담으로부터 직업교육훈련, 취업알선, 취업후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종합취업지원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.

*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.